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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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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문화/스포츠/관광 공주에 큰 실망이었습니다 답변완료
  • 작성자 : 이**
  • 등록일 : 2025-11-10
  • 조회수 : 209
저는 고등학교까지 공주에서 졸업하고 지금은 서울에서 거주하는 사람입니다 지난 토욜 모임이 있어서 공주를 방문하다가 옛날생각하고 숙소를 에약하지 않았읍니다 토올 저녁 9시경인터넷에는 거의 모든 호텔 모텔들이 예약 마감이더라고요 그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관광객이 많이 오고 돈이 돌아가는군아하는 생각에 한편좋았답니다 어찌하여 신관 터미널옆에 델루라 호텔을 잡았습니다 여자 4명 더블 싱글방에 침구 추가로 11만원에 자기로했어요 청결하지않는 요 이불은 둘째더라고요 휴지가 없다하니 갖다주는데 티슈각을 문앞에 던지고 가질않나 화가 났지만 일행들이 불편할까봐 참았습니다
이튼날 8시쯤 생수와 커피를 부탁하니 서비스 시간이 아니라서 줄수없다고 신경질내면서 일방적으로 끈더라고요 참기가 막혀서 녹음도 되어있으니 보내달라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욕실안. 세면대 욕조 벽타일사이에는 까만 곰팡이가 피어있어서 병을 달고 나온것 같아요
제2의소래시장 제주도의비게삼겹살이 되지 않도록. 바쁘시겠지만 공주의 이미지를위해 지도 편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공주를 많이 사랑합니다 귀찷아서 참으려해도 화가납니다 열심히 사는사람들이 손해보면 안되잖아요
수고하셔요.
참고로 생수는 500미리 2병 제공 받았습니다
"공주에 큰 실망이었습니다"에 대한 답변입니다.
보건정책과 작성일 | 2025-11-18
1. 안녕하십니까?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 내용은 신관동(번영 2로 10-9)에 위치한 호텔델루나의 불친절 및 객실 내 위생불량에 대한
조치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먼저, 우리 시 숙박업소의 불친절 및 객실 내 위생불량에 불편을 겪으신 점에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 불친절에 대해서는 영업주에게 친절서비스 등 지도하였습니다. 「공중위생관리법」에 불친절에 대해 규정된 사항이 없어 처분이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다만, 해당 숙박업소의 전반적인 위생점검 결과 「공중위생관리법」 위반사항을 확인하여 현재 행정처분 진행중에 있으며 우리 시 숙박업소를 이용함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지도‧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라. 아울러 불친절 신고, 소비자 권익 보호 등은 한국소비자원(☎1372)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주시보건소 보건정책과 위생지도팀 조연주 주무관(☎041-840-322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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