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나민원
민원서류를 발급 또는 신청하기 위하여 처리기관을 직접 방문하실 필요없이 인터넷 접수, 창구접수(행정기관을 방문하여 민원 신청), 전화접수(행정기관에 전화를 통해 민원 신청)를 하고 지정한 행정기관을 방문하여 민원 결과물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대상민원 : 120종
- 국민의 이용율이 높은 증명민원은(토지이용계획확인신청, 토지대장, 지적도 등) 입니다.
- 중앙행정기관 민원으로는 대학 졸업·성적·휴학·재학증명과 외국인 등록사실증명, 출입국에 관한 사실증명, 병적증명 등 입니다.
전화신청 민원
- 대상민원 : 13종
- 토지(임야)대장 열람․등본발급 신청
- 지적도(임야도) 열람․등본교부 신청
- 경계점좌표등록부 열람․등본교부 신청
- 부동산등기용 등록증명서 발급신청
- 개별공시지가 확인
- 토지이용계획확인신청
- 건축물대장 등․초본 발급(열람)신청
- 항공기등록원부
- 개별주택가격확인원
- 공동주택가격확인원
- 선박원부등초본
- 어선원부초본
- 어업권원부초본
- ※ 어디서나민원 전화 신청 : ☎ (041) 840-8188
민원수수료
발급수수료(증지대)는 민원서류 수령시 납부하시면 됩니다.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19-09-19 16:20
- 정보담당자
- 담당부서 : 토지정보민원과 통합민원
- 담당자 : 김규리
- 연락처 : 041-840-8190
- E-mail : kkr89luck@korea.kr